본문 바로가기

입이 즐거운 이야기(食)

2014년 11월 6일 오늘의 점심 - 돼지숯불고기 정식 (산본 광릉불고기)



 오늘의 점심은 불고깁니다. 

 소고기 불고기도 있었는데 좀 더 저렴한 돼지 불고기로 먹었습니다. 

 식당은 산본에 있는 광릉불고기집이구요. 

 반찬 가짓수도 많고 고기도 숯불향이 강하게 나서 맛있네요. 

 



 2층에 있어서 계단 올라가는데 맛집이라고 광고하고 있네요..

 


 입구에 광릉불고기라고 되어 있어요. 





 카운터에도 광릉불고기. ㅎㅎㅎ



 벽에 걸린 메뉴를 좀 볼게요. 



 돼지고기, 소고기.

 복잡하지 않습니다. 

 둘 중에 하나만 고르면 되네요. 

 저희는 돼지숯불고기 정식으로 시켰습니다. 

 


 반찬 리필은 셀프더라구요. 

 음식 나오길 기다리는 동안 도토리묵 한 번 떠다 먹었습니다. 

 배가 고파서 그런지 달달~~ 하니 맛났습니다. 



 오.. 드디어 나왔어요~!!!!

 반찬이 정말 많군요!!



 오늘의 주인공 돼지숯불고기입니다. 

 근접샷~!!!! 



 된장찌개입니다. 

 된장찌개 걸쭉~~~하니 맛나더라구요. 

 아까 메뉴판 보니 포장할 때 된장찌개도 포장된다는데...

 과연 된장찌개를 어떻게?!?!?? 포장해 주는지...

 


 상추를 한 장 들고 숯불고기로 쌈을 쌌습니다. 

 아~~~



 어? 정신을 차리니 어느새 음식이 싹 사라졌네요??

 마술... -_-;;



 나오는 길에 명함 받아가시라고 두 손으로 공손하게~ 받치고 있더라구요. ㅎㅎ

 왠지 귀여워서 한 번 찍어봤습니다. 

 

 나오는 길에 간판도 한 장~! 찰칵!



 맛도 있었고, 반찬도 가짓수도 많고, 된장찌개도 맛났어요.

 특히 고기에 숯불향이 배어있어서 무척 맛있었습니다. 

 다만, 먹다보니 고기가 금세 식어버려서 그게 좀 아쉽네요. 

 


 가격 1인 8,000원


 오늘의 점심 돼지숯불고기정식이었습니다.

 안녕~!  ㅎㅎ




 F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