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입이 즐거운 이야기(食)

2014년 11월 4일 오늘의 아침 - 한우불고기



 여러부운~!

 그거 아세요?

 밤에 야식 먹고 나서 아침에 일어나면 배가 더 고파요.. 

 ㅠ.ㅜ


 아마도 먹고 자면서 위가 늘어나나봐요. 

 저녁이나 밤에 뭔가 안 먹고 잠이 들면 아침에도 그냥저냥 배가 안 고프거든요?

 근데 뭘 먹고 자면 아침에 배가 되게 고파요.. ㅠ.ㅜ

 나만 그렇게 느끼나..


 그래서 오늘은 어제 야식을 먹은 관계로...

 아침도 먹었습니다.

 ㅋㅋ


 메뉴는 어제 사왔던 착한 녀석들 중에서 골랐어요. 

 한우 불고기~~

 양념이랑 다 재서 포장되어 있어서 

 그냥 후라이팬에 넣고 볶으면 끝~~!

 


 생각보다는 조금 질겼어요. 

 -_-;;

 그래도 고기는 고깁니다. 

 게다가 한우.

 맛있어요. ㅎㅎㅎㅎ

 떡갈비 스테이크 세트도 굽습니다. 

 ㅋㅋㅋㅋ

 아침에 먹어도 맛나네요. 



 달달~~ 합니다. 

 언제 먹어도 고기는 진리인 거 같아요. 

 남의 살은 맛있어.. -_-;;;


 아침도 먹었으니 

 오늘도 힘내서 화이팅~!!! 

 아자아자~~!!  

 ㅋㅋ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안녕~!



 F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