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입이 즐거운 이야기(食)

2014년 11월 3일 오늘의 야식 - 참치회덮밥, 스테이크, 로스트치킨 (산본 이마트)



 오늘은 배가 너무너무 고팠어요. 

 일과가 끝나고 운동을 하는데 끝나고 나면 배가 좀 고프긴 했었거든요?

 근데 오늘은 고파도 너~~~무 고픈 거에요. -_-;;;

 그 시간에 먹으면 운동 한 거 말짱 도루묵인데....

 오늘만.. 유혹에 넘어가기로 했어요. 

 ㅎㅎㅎ

 나란 인간.. 의지박약 인간.. 

 ㅠ.ㅜ 



 아무튼 먹기로 결정은 했는데

 뭘 먹어야 잘 먹었다고 소문이 나지..

 그 시간에 주위를 둘러보니 술집 밖에 없더이다.. -_-;

 

 그냥 이마트로 한 번 가보기로 했어요. 

 늦게 대형마트 가면 떨이 상품들 있잖아요. 

 ㅋㅋ

 

 오.. 아니나달라..

 갔다가 득템했어요.

  

 업어온 식품들 사진 보시죠. ㅋ



 엇! 저 사이에 금색 캔이 하나 보이는 건 착시에요. 

 ㅎㅎㅎ



 오늘 업어온 녀석들..

 거의 반가격으로 가져왔어요.

 먼저, 참치회덮밥은 약 8,000원 ->  5,000원

 로스트치킨느님 약 8,500원 -> 5,000원

 그리고 한우스테이크(13,000원), 돼지고기 스테이크(13,000원), 한우 불고기(14,000원), 양념곱창(14,000원)

 4팩 총 54,000원정도 -> 24,000원에 묶음으로!!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참치회덮밥으로 골랐습니다. 

 비닐 뜯고..



 집에 있던 밥을 덜어 옮겨 담았습니다. 



 초고추장 꺼내서...



 척~~ 올려주고~~



 ㅋㅋㅋㅋ 

 참치회덮밥만으로는 성이 안차서 판 벌린 김에 

 스테이크도 굽습니다. 

 한우 스테이크 한 장~ 돼지고기 스테이크 한 장~~~

 


 근접샷~~!



 근접샷~!! 

 난 단면도 좋지만 근접샷도 글케 좋드라~~~

 ㅋㅋㅋ



 지글지글~~



 뒤집어 줍니다~~



 맛있게 익어가는 한우 스테이크~~


 돼지고기 스테이크~~



 다 먹고 나서 ....

 로스트 치킨 다리도 하나 뜯은 건 함정.. ㅠ.ㅜ

 맥주 들어가니 음식 조절이 안 되드라구요... ㅠ.ㅜ



 암튼 오랜만에 맘껏 야식 먹었습니다. 

 ㅋㅋㅋㅋㅋ

 입은 참 즐거웠어요. 

 가끔은 유혹에 져보는 것도.. 

 ㅎㅎㅎ



 안녕~!! ㅋㅋㅋ




 F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