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입이 즐거운 이야기(食)

2014년 11월 3일 오늘의 점심 - 소고기국밥 (산본 참돈우)



 오늘의 점심 시간이 돌아왔습니다~!! 

 ㅎㅎ

 점심 시간은 늘 즐거운 거 같아요~~ 그죠~?? ㅎㅎ

 학교 다닐 때도 왠지 점심 시간을 생각해보면 뭔가 설레는 느낌이 있었던 거 같아요.

 딱히 비교하자면 사막의 오아시스 같은 느낌?! ㅋㅋㅋ


 오늘은 아침부터 참 으슬으슬 추웠어요.

 방심하고 있는 사이에 어느새 가을이 우리 깊숙~~히 스~윽! 치고 들어온 것 처럼요. 

 이러다 곧 겨울 되겠어요. ㅎ


 그래서 뜨끈한 국밥 먹으러 갔습니다.

 오늘 점심 식사 한 곳은 산본역 중심상가에 위치한 고깃집 참돈우!

 


 실내 인테리어가 깔끔합니다.

 야채나 반찬추가는 셀프네요. ㅎㅎ



 고깃집이긴 하지만, 저희는 점심식사하러 왔으니 국밥을 주문합니다.

 고기.. 고기가 먹고 싶어요.. ㅠ.ㅜ 

 있다 저녁에 올까나... ㅎ



 옆에 고기 사진들이 빠~~알갛게 저희를 유혹합니다~~

 이거 봐~~ 이거 봐~~~ 

 먹고싶지~ 않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혹을 이겨내고 있는 사이에 소고기 국밥이 나옵니다. 

 어릴 때 할머니댁에 가서 먹은 그 국밥 맛이 생각나는 비주얼입니다. 

 뭔가 허전해 보이기도 하지만, 시원한 무우국물 맛과 함께 소고기 건더기가 부드럽게 씹히드라구요. 

 ㅎㅎ



 근접샷~~!



 공기밥을 들어서

 소고기 국밥 안으로 투척~!!

 


 여러분 그거 아세요~?

 밥을 말 때 밥을 뒤집어서 말면 복이 달아난대요. ㅎㅎ

 밥그릇 모양 그대~~로 똑바로 윗쪽을 향해 덜어서 밥을 말면 복이 쏟아지지(?) 않는다구요..

 그런 이야기가 있대요. ㅋㅋ

 


 밥을 말았으니 한 숟갈 떠 봅니다. 

 소고기가 튼실하죠? ㅋㅋ



 아.. 참돈우 여기가 깍두기가 맛있더라구요. 

 국물까지 호로록 호로록~!!

 김치도 맛나구요. 



 한 그릇 뚝딱! 했습니다. 

 호로록~ 호로록~~ ㅋㅋㅋㅋㅋㅋ

 이국주 너무 졓아~! ㅋㅋ



 여기선 1등급 국내산 최상등급 암돼지만을 판다네요. ㅎ


 혹시 참고하시라고 식사 가격표 한 번 찍어봤습니다. 

 저희가 먹은 건 두 번째 메뉴, 한우소고기국밥 

 1인분 6,000원 입니다. 




 그럼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셔용~!!!

 힘내서 아자! ㅋㅋ



 안녕~!




 F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