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입이 즐거운 이야기(食)

2014년 10월 29일 오늘의 아침 - 갓혜자 스팸칠리소시지도시락 (산본 GS25)



 오늘은 아침부터 아침식사도 했습니다. 

 원래 간헐적 단식을 하면서 아침을 잘 안 먹었는데

 어제 사무실에서 철야를 하면서 편의점에서 한 번 사와 봤습니다.

 요즘 창렬지수, 혜자지수 말들이 많죠?

 (ㅎㅎㅎ 개인적으로 DJ DOC 좋아합니다.)


 하도 갓혜자갓혜자~~ 말들이 많아서 가까이에 있는 CU 놔두고 좀 떨어진 GS25까지 찾아가서 

 갓혜자 도시락 사왔습니다. 


 다른 메뉴도 있었는데 추가증정에 눈이 멀어 그만..

 스팸 칠리소시지 도시락으로 골라왔습니다. 

 추가증정 메뉴는 립톤아이스티 뚱캔입니다.


 그럼 사진 보시죠. ㅎㅎ



 가격은 3,800원 입니다.

 갓혜자님 사진이 인자하게 웃고 있네요. ㅎ



 도시락은 2단으로 되어 있어요. 

 위에는 반찬, 아래는 밥.

 편의점에서 비닐봉지에 담아줘서 뚤레뚤레 들고 왔는데

 옆으로 기울어있어서 소스가 다 새어나온 건 함정.. -_-;;

 여러분~! 도시락 들고 올 땐 조심해서 흔들지 말고 잘 들고 오셔용. ㅋㅋ



 반찬이 중요하죠? 

 근접샷 찍어봤습니다. 

 스팸이 두 조각 들어있구요. 

 약간 매콤한 칠리소스에 버무려진 비엔나 소시지가 4개 들었습니다. 

 그 밖에 계란 후라이 반 개, 감자-브로콜리 샐러드, 볶은 김치.

 이렇게 들었네요. 

 소스가 막 섞여서 맛도 같이 섞였어요. ㅠ.ㅜ 


 요녀석이 추가증정되는 립통 아이스티 입니다. 

 이거랑 다른 음료도 하나 더 있었던 거 같은데 탄산이었던 거 같아서 이 녀석으로 들고 왔어요. 


 

 오늘은 아침도 먹은 날~~

 여러분도 아침 챙겨드시고 즐거운 하루 되세요~!! ^^


 안녕~!




 F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