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입이 즐거운 이야기(食)

12월 5일 오늘의 점심 - 낙지덮밥 (산본 낙지마당)



 오늘은 점심으로 낙지덮밥 먹었습니다. 

 날 춥고 기력이 딸리는 거 같았는데

 먹고 나니 왠지 기운이 나는 듯 하네요. ㅎ

 

 기분만 그런진 몰라도. ㅋㅋ

 


 


 산본의 맛집~ 

 빨간 낙지집~~

 ㅎㅎ



 기본 찬, 저 순두부 완전 좋아요.

 두 번 퍼먹어~~



 양념장 얹어서~~

 얌~



 낙지 나왔네요~



 한 마리 통째로 들어가 있습니다.

 근데 2인 분이면 두 마리 들어가 있어야 하는 거 아닌가...

 -_-a



 밥에 마구마구 얹어줍니다.

 오. 벌써 침고이네요. 

 츄릅~



 비벼서 한 숟갈~~ 

 아~~~

 ㅋ



 뚝딱~!




 잘 먹었습니다.~




 F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