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손이 즐거운 이야기(作)

[개봉기] 네티스 netis WF2480 무선공유기 개봉기


 엊그제 무선공유기 구입한 글 포스팅 했었는데요.

 네이스 netis WF2480 무선공유기 구입했었습니다. 


 이전 글 바로가기

 

 오늘 도착했네요. ㅎㅎㅎ

 다시 이 짤을 쓸 때가 왔어요!!!



 ㅋㅋㅋ

 이 짤 너무 좋아요. ㅋ 

 표정이 막 해맑아.. 

 암튼..

 오늘의 주인공 무선공유기 네티스 WF2480 짜잔~!!



 보기보다 꽤 큽니다. 

 박스 채로 뽁뽁이에 감싸서 배송되었네요. 

 


 바로 칼 들고 분해~~ 

 뜯어봅니다. 

 드러나는 고운 속살, 자태..



 박스를 열었더니 종이로 된 고정틀 안에 만화로 된 설명서와 

 무선공유기 본체, 어댑터, 스탠드, 그리고 랜선이 들어있네요.  

 


 안테나 4개의 위엄!!

 색상도 검정색이어서 그런지 꽤 위압감을 주는 크기와 디자인입니다.  




 구성품이구요.



 특이하게 설명서가 만화로 되어있어서 눈에 쏙쏙 들어오네요. 

 설치방법도 만화만큼이나 쉽게 되어 있어서 어렵지 않습니다. 


 설치후기도 곧 올리겠습니다. 



 FIN.